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title

Blog

150608-news-thumb
2015. 06. 08 /

퍼시스, 제 31회 국제산업보건대회 전시 참가 중 큰 호응


150608-news-01

– 2015 인간공학디자인상 수상작인 퍼시스 ‘모션 데스크’, ‘플라이트’ 전시 중
– 대회 참가 3일 째, 산업보건관련 국내외 전문가들의 큰 관심 쏠려

국내 사무용가구 1위 업체 퍼시스는 지난 6월 1일부터 6월 4일, 서울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 31회 국제산업보건대회(ICOH)에 모션 데스크와 플라이트를 전시했습니다.

150608-news-02
| (좌) 모션 데스크(Motion Desk)  (우) 플라이트(flight)

‘모션 데스크’와 ‘플라이트’는 2015 인간공학디자인상 수상작으로, 퍼시스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대한인간공학회의 요청으로 가구 업체로서는 유일하게 대회에 초청을 받아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 모션데스크와 플라이트가 수상한 인간공학디자인상에 대해 궁금하다면? CLICK)

이번 국제산업보건대회에서는 해외 각국의 많은 참가객들이 퍼시스의 제품 전시 공간을 방문하며 큰 호응을 보였습니다. 국제산업보건대회는120개국 3,000명이 넘는 산업보건관련 국내외 전문가가 참가하는 대회인데요. 그만큼 퍼시스로서도 이번 전시 참가는 주력 신제품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반응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150608-news-03

많은 방문객들이 모션 데스크와 플라이트가 가진 기능이 건강한 사무환경을 만들어 근로자 건강의 도모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학술대회의 관심사인 직업병 예방, 인간공학, 근골격계질환 등과 관련해 의미있는 제품이라는 기대를 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서서 일하는 것을 도와주는 높이조절 책상 모션 데스크에 대해 놀라워하는 반응이 적지 않았습니다. 서서 일하는 문화가 보편화된 유럽권과는 달리, 아직 일하는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아시아권의 참가객들에게 더욱이 모션 데스크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획기적인 제품이었습니다. 현장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과 구매를 문의하는 해외 참가객들의 줄이 연일 이어지기까지 했지요.

150608-news-04

지난 30여년 동안 국내 사무가구 트렌드를 이끌어온 퍼시스는 이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트렌드 세터’의 자리를 넘보고 있습니다. 사실 퍼시스는 1986년 사무용가구 제품개발 초기부터 이미 해외시장을 의식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그 결과, IBM 유럽 오피스 및 미국의 시스코, 야후, 오피스디포 등 다수의 해외 글로벌 기업을 고객사로 두는 성과를 얻어냈습니다. 또한, 지난해 5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전문 기업 육성 프로그램’ 후보 기업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기도 했습니다. 가구업체로서는 유일하게 해외 수출액 1억불을 달성하여 충분한 성장 잠재력이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지요.

퍼시스는 이번 국제산업보건대회를 통해 퍼시스 제품이 지닌 글로벌 역량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퍼시스는 세계 시장을 겨냥하여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나가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고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