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title

Blog

150821-motiondesk-thumb
2015. 08. 21 /

퍼시스 모션데스크 이벤트 당첨자와의 만남


150821-motiondesk-01

개개인의 체형과 업무 형태에 따라 책상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탠딩 책상, 모션데스크는 사용자가 그때그때 책상 높낮이를 조절하여 내 몸에 가장 편안한 자세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책상입니다. 특히,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긴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데요. 퍼시스는 더 많은 이들이 건강하게 일할 수 있도록 모션 데스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모션데스크 마이크로 사이트 바로가기 (CLICK)

 

그리고 얼마 전, 퍼시스가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던 사실 기억 하시나요? 평소 생활 습관을 바탕으로 각자의 허리 나이를 알아보는 이벤트였지요. 무려 9천 여명이 참여해주신 이벤트는 1등 상품으로 무려 모션 데스크가 걸려있었는데요. 이렇게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1등으로 선정되어 모션데스크를 상품으로 수령하신 김영민씨의 실제 사용기를 들어볼게요.

sub_icon
캘리그래퍼 김영민씨와 퍼시스 모션 데크스의 만남

모션데스크를 만나다

150821-motiondesk-02

2015년 7월 22일은 저에게 역사적인 날입니다. 바로 퍼시스 모션 데스크 이벤트 당첨된 날입니다! 태어나서 이벤트 당첨되기는 처음인 것 같네요. 심지어 생각지도 않았던 모션 데스크 책상과 C&J 외식상품권까지 받는 1등 당첨이라니, 이런 수지맞은 날이 있나요! 기쁜 마음에 이곳 저곳에 자랑하며 소문을 냈더니 다들 축하를 해주더군요.^^

퍼시스 모션 데스크가 오기를 손꼽아 기다린 8월 3일, 더운 날씨임에도 퍼시스 전문 기사님께서 오셔서 모션데스크를 설치해주셨습니다. 땀을 뻘뻘 흘리시는 모습에 달리 도와드릴 것은 없어서 시원한 음료수와 함께 선풍기라도 빵빵하게 틀어드렸어요. 확실히 전문 기사셔서 그런지 높이 맞춤부터 배선 정리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더군요.

 

모션 데스크가 가져다 준 편안함

150821-motiondesk-03

사실 저의 직업은 캘리그래퍼입니다. 매일 붓으로 글씨를 쓰는 일을 하기에 책상의 높이가 매우 중요합니다. 책상이 의자보다 너무 낮으면 다리가 끼거나 허리를 굽히게 되고, 책상이 의자보다 너무 높으면 팔을 많이 들어 올려야 해서 어깨가 아프니까요. 그래서 저는 따로 높은 의자를 맞춤 제작하거나 아니면 책상을 의자 높이에 맞게 주문 제작을 해서 글씨를 써왔는데요. 그런 과정이 사실 쉬운 것은 아니다 보니 높이 조절이 되는 책상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했던 적은 있었습니다.

150821-motiondesk-04

그런데 우연히 모션 데스크를 발견한 순간, 딱 제가 원하던 기능을 그대로 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곤 바로 이거다 싶었어요. 저는 붓으로 큰 글씨 쓸 때는 서서 쓰기도 하는데요. 일반 책상의 높이는 75cm 정도라 서서 글씨를 쓰면 허리를 굽혀 팔을 짚어야 자세가 나옵니다. 그런데 모션 데스크는 저의 어깨 높이에 조절해서 허리를 굽히지 않고 똑바른 자세로 서서 쓸 수 있어서 허리나 어깨에 전혀 부담 없이 편하게 글씨를 쓸 수 있더라고요. 저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책상이지요.

 

소음 없이 부드러운 높이 조절

150821-motiondesk-05

또 하나 놀란 점은, 높이 조절이 너무나도 부드럽다는 것이었습니다. 딜레이 없이 부드럽게 위아래로 움직이면서도 소음은 없는 것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게다가 얼마나 튼튼한지 확인해볼 겸 손으로 꾹 눌러봤는데도 전혀 흔들림 없이 받쳐주는 느낌이 매우 튼튼하더군요. 아무래도 붓과 먹물을 사용하기에 높이를 조절할 때 책상이 흔들리면 먹물이 튀거나 통이 쓰러지는 경우가 생기기 쉬운데 그러한 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좋았어요. 저진동 저소음이라는 말을 듣기만 했을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직접 사용해보니 알겠습니다.

 

모션 데스크와 함께 한 작품

그 동안 책상 높이 때문에 글씨 쓸 때 어깨에 부담이 많이 갔는데 이제는 편하게 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는 캘리그래피 작업을 할 때 더 잘 될 듯 하네요. 글씨에 더 매진하라는 계기인 것 같습니다.

+) 추가로, 책상을 쓰지 않을 때는 높이를 최대로 높이면 의자뿐만 아니라 물건 이것저것을 책상 아래로 집어넣을 수 있어서 깔끔한 수납공간 활용에도 아주 좋답니다.

 

김영민씨께서는 직접 캘리그래피 작업을 하시는 모습까지 보여주시면서 모션 데스크에 대한 만족감을 보여주셨는데요. 정말 모션 데스크를 필요로 하셨던 분이셔서 그런지 매우 잘 어울리더군요. 이처럼 모션데스크는 종일 사무실에 앉아있는 직장인만이 아니라 여러 창의적인 작품 활동을 하는 전문가 분들께도 꼭 맞는 책상입니다. 그림을 그리다가, 작품을 만들다가 높이 조절이 필요할 때 몸의 높낮이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책상의 높이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과연 어느 분께서 1등에 당첨되실지 퍼시스 블로그 담당자 역시 매우 궁금해 했습니다. 직장인분들이 당첨되실 거라는 예상 아닌 예상을 깨고 캘리그래퍼라는 아주 멋진 직업을 가지신 분께서 당첨되셔서 참 인상 깊었는데요. 게다가 흔쾌히 후기까지 보내주시고, 직접 붓으로 퍼시스 모션데스크라는 멋진 캘리그래피를 보내주신 데서 또 한번 감동받았습니다.

Creator’s Motion, Motion desk(모션 데스크). 붓 하나로 아름다운 획을 그어 글자가 아닌 예술을 만들어 나가는 캘리그래퍼 김영민씨와 함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