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더 행복해지는 공간, 수퍼테크 딜라이트
수퍼테크 딜라이트 출시 뉴스를 통해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수퍼테크의 소식을 전달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수퍼테크 딜라이트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세련된 컬러와 합리적인 구성으로 오피스를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퍼테크 딜라이트, 과연 어떤 제품일까요?

합리적인 시스템 가구, 수퍼테크 딜라이트
수퍼테크 딜라이트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원하는 오피스에 최적화되어 나온 제품입니다. 부담되지 않는 가격 선에서 최대한의 효율을 얻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이지요.
수퍼테크 딜라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 800㎜ 폭의 책상 너비를 700㎜ 폭으로 줄였다는 점입니다. 과거 뒷면이 볼록 나온 CRT 모니터를 사용할 때와는 달리 최근에는 얇은 LCD 모니터 사용이 일반화되면서 100㎜가량의 여유 면적이 생겨났는데요. 수퍼테크 딜라이트는 그 여유 면적을 과감하게 줄임으로써 컴팩트한 사이즈의 데스크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로 인해 공간과 비용 모두를 절약하는 효과를 얻어낸 것이지요. 같은 공간에 800㎜ 책상을 배치하였을 때와 700㎜ 폭의 수퍼테크 딜라이트를 배치하였을 때를 비교해보면 사무실 중앙의 이동 통로가 한결 더 넓어진 것이 보이시지요?
또한, 수퍼테크 딜라이트는 다변화된 업무 환경에 맞춰, 획일화된 워크 스테이션이 아니라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워크 스테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개인의 업무 유형에 맞게 개방형과 독립형, 스크린 시스템과 패널 시스템 등을 조합하여 각 유형에 맞는 업무 환경을 구성하도록 한 것이지요. 예를 들어, 개발직이나 디자인 직의 경우는 혼자서 수행하는 업무의 비중이 크기에 personalizing이나 concentrating 형에 해당되는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것이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깔끔하고 편리한 배선시스템
| 좌: 수평 배선 덕트 우: 수직 배선 덕트
수퍼테크 딜라이트는 수직/수평 배선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편리하고 깔끔한 배선 정리를 완성하였습니다. 복잡한 체결 없이 간단하게 가림판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수평 덕트와 책상 측면을 타고 올라오는 수직 덕트를 통해 지저분한 전선을 눈에 보이지 않게 정리할 수 있지요.

세련된 공간을 만들어줄 컬러 조합
수퍼테크 딜라이트는 조직 분위기에 맞춰 워크스테이션을 구성할 수 있도록 컬러 조합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최신 컬러 트렌드를 반영하여 FIV와 LL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책상 상판은 다양한 분위기의 사무공간을 연출해줍니다. 부드럽고 화사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는 FIV 컬러를, 세련되고 내추럴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는 LL컬러의 상판을 골라주세요.
수퍼테크 딜라이트는 책상 상판만이 아니라 전면에 두는 스크린의 컬러 역시 고를 수 있습니다. 상판과 조화를 이루는 3가지의 파스텔 컬러로 구성된 스크린은 그 조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확연히 다른 연출을 꾀해볼 수 있지요.
좋은 사무환경은 그 안에서 활동하는 사람을 행복하게 하고, 행복한 사람은 그 조직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사용자가 더 행복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 수퍼테크 딜라이트를 통해 더 행복한 사무환경을 만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