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50921-cf-thumb
2015. 09. 21 /

모션데스크 CF 촬영현장 스케치


150921-cf-01

지난 6월, 퍼시스 마케팅팀은 아침 일찍부터 사무실이 아닌 파주의 한 촬영장에서 바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퍼시스 모션데스크의 CF 촬영 때문이었는데요.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계속된 모션데스크 촬영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sub_icon
모션데스크 CF 촬영현장 한 눈에 보기 (영상)

 

 

sub_icon
모션데스크 CF 촬영현장 생생 스케치

150921-cf-02

이른 시간이지만 촬영 셋팅을 위해 다들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세 명의 인물이 모션데스크를 사용함으로써 겪게 되는 긍정적인 변화를 보여주는 것이 컨셉인 만큼, 세 가지 스토리를 촬영하려면 일찍부터 준비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150921-cf-03

‘움직이는 사람이 세상을 움직인다’는 메인 슬로건과 함께 진행될 이번 CF에서는 연륜있는 건축가, 젊은 IT 사업가, 그리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 컷 한 컷의 느낌을 100% 살리기 위해 꼼꼼하게 제작된 스토리 보드에서도 그 단편을 느낄 수 있습니다.

150921-cf-04

건축가 역할을 맡은 배우가 촬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위해 촬영장에 들어왔습니다. 시작 사인을 기다리며 모션데스크에 대해 다시 한번 설명을 듣고, 촬영장도 유의 깊게 살펴봤는데요. 얼핏 드러난 중후한 외모가 노련한 건축가라는 컨셉과 잘 맞지 않나요?

150921-cf-05

이번에는 젊은 IT 전문가의 사무실로 장소를 살짝 옮겼습니다. 따뜻한 오후 햇살이 드는 사무실 한 가운데에서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는 주인공의 모습이 참 인상적인데요. 오랜 시간 앉은 채로만 일하던 주인공이 건강을 위해 잠시 자리에서 일어나 일하고 있는 상황을 촬영하는 중이었습니다.

150921-cf-06

여러 장의 페이퍼와 쌓여있는 커피 컵, 피곤한 얼굴로 책상에 엎드려 쪽잠을 자는 장면에서 지친 IT 종사자의 고단함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IT 개발자 및 디자이너들은 다른 직무 종사자들보다 더 잦은 야근에 시달린다고 하는데요. 오래도록 앉아만 있으면 허리 건강만이 아니라 간 건강에도 매우 나쁘다고 하니 모션데스크가 더욱 빛을 발하지 않을까요?

150921-cf-07

늦은 밤이 되자 세 번째 배우의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야근하며 열정을 불태우는 전문직 커리어 우먼의 오피스입니다. 바깥이 깜깜해질 때 까지도 혼자 사무실에 남아 여러 그래프와 자료를 들여다보는 모습에서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여성의 모습이 느껴지네요.

150921-cf-08

모니터링용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제 영상이 어떠한 색감과 구도로 찍히고 있는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해가며 더 멋진 영상을 찍기 위해 시선을 떼지 않는 모습이 참 예쁜 배우였습니다.

이렇게 많은 이들의 노력과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완성된 CF 영상은 과연 얼마나 멋있게 나왔을지, 같이 보실까요?

 

 


Creator’s Motion, Motion Desk의 CF 촬영 현장 어떠셨나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러 배우가 만들어낸 직장인들의 모습이 저는 참 인상 깊었습니다. 움직이는 사람이 세상을 움직인다는 말처럼, 우리의 업무 능률을 높여주고 창의적인 생각을 도와줄 모션데스크를 통해 함께 세상을 움직여보세요.

이 글 공유하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