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50924-pretty-thumb
2015. 09. 24 /

MBC 수목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모션데스크와 플라이트


150924-pretty-01

직장인이 가장 피곤함을 느끼는 요일이 목요일이라고 합니다. 일주일 중 가장 피곤함을 느끼는 목요일, 퇴근 후 맥주 한 캔을 들고 침대에서 누워 드라마를 보고 있자면 천국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최근 방영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는 MBC 수목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 퍼시스 모션데스크와 플라이트가 등장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sub_icon
황정음의 변신, 새로운 로맨틱 가이 박서준의 주연작

150924-pretty-02
|출처: MBC 그녀는 예뻤다 공식 홈페이지

최근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수목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유명 패션잡지사 모스트 사무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네 남녀의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못난이 캐릭터로 연기변신을 시도한 배우 황정음과 요즘 뜨고 있는 로맨틱 가이 박서준이 남녀주인공을 맡으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여기에 단발머리 스타일의 교과서로 불리는 고준희와 느끼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남자,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까지! 기대하지 않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

 

 

sub_icon
최신 트렌드를 모두 모아놓은 패션 잡지사의 편집국

150924-pretty-03

밀고 당기는 사랑 이야기 외에도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패션 잡지사 모스트의 사무실 인테리어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잡지사의 편집국답게 사무 가구와 소품 모두 어느 하나 빼놓을 것 없이 독특하고 눈에 띄는 것들로만 가득 차 있네요. 그래서일까요? 드라마를 시청하는 시청자들도 ‘그녀는 예뻤다’내 잡지사 사무실 인테리어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150924-pretty-04

그런데 이렇게 아기자기한 사무실의 책상과 의자가 어쩐지 눈에 익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 네. 그렇습니다. 바로 퍼시스 모션데스크와 플라이트입니다! 드라마 내 패션 매거진 모스트의 사무실은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잡지사답게 트렌디한 가구를 배치해 놓았는데요. 배경 자체가 감각적이고 패셔너블한 패션잡지사인 만큼, 모션데스크와 플라이트의 세련된 디자인은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립니다.

특히, 모스트의 사무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발랄한 청록색과 선홍색의 플라이트가 눈에 띄는데요. 플라이트는 사무용 의자를 떠올리면 으레 생각나는 어두운 컬러가 아닌, 밝고 활기찬 컬러의 제품으로 사무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어줍니다. 게다가 멋진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자 개개인의 체중에 맞춰 틸팅이 조절되는 체중 감응형 틸트(W.A.T)기술이 적용되어 어떤 체형의 사람도 앉았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플라이트의 편안함에 대해 더 알아보기
EVERYTHING IS POSSIBLE, 플라이트를 소개합니다 (CLICK)

 

sub_icon
밤샘이 잦은 에디터들을 위한 사무환경

150924-pretty-05

인테리어만이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모션데스크는 패션 잡지사에 어울리는 선택이었습니다. 마감일만 되면 하루가 멀게 밤샘 야근을 하는 일이 잦은 매거진 에디터들에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모션데스크와 플라이트는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잡지사이기에 글로벌 기업들이 먼저 도입한 서서 일하는 책상을 사용하는 것도 참 잘 어울리지 않나요?

150924-pretty-06

‘그녀는 예뻤다’ 세트장에 배치된 모션데스크는 실제 잡지사에서 바로 사용하더라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에디터가 필요로 하는 기능(옵션)들을 알차게 담아낸 버전입니다. 개인의 편집 작업과 촬영 내용 공유 모두를 방해하지 않도록 반투명 스크린을 설치해 적절한 수준의 독립성과 개방성을 동시에 충족시켰지요. 에디터의 업무 중에는 외부 취재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기에 랩탑이나 중요한 서류를 들고 다닐 일도 많은데요. 사무실에 있을 때는 NFC 잠금장치가 적용된 서랍에 물품을 보관하면 된답니다.

▶ 스크린과 NFC 잠금장치 외 모션데스크가 가진 스마트한 기능
하나로 완성되는 워크스테이션, 모션데스크 (CLICK)

 

 


늘 드라마에 나오는 멋지고 예쁜 가구를 보며 ‘저 가구는 어디 회사의 가구일까?’라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 이렇게 모션데스크를 TV 화면으로 보게 되니 느낌이 참 새로웠습니다. 비록 드라마 속이지만 패션언론사 ‘모스트’에서 선택한 퍼시스 모션데스크와 플라이트는 곧 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사무환경의 필수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데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흥행을 응원하며, 퍼시스와 드라마 모두모두 더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 드릴게요!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