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51012-vesto-thumb
2015. 10. 12 /

나만의 품격을 보여주는 특별한 의자, 퍼시스 베스토(VESTO)


151012-vesto-01

만년필, 행커치프, 자동차, 그리고 베스토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얼핏 보기에는 전혀 연관이 없는 아이템들을 묶어놓은 것 같이 보일 텐데요. 사실 이 네 가지 아이템은 사용자가 자신만의 품격있는 취향과 가치를 반영할 수 있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성공을 의미하는 만년필은 사용자의 필체에 맞춰 펜촉이 다듬어져 오래 사용할수록 자신만의 필적이 만들어지고, 각자의 개성에 맞는 디자인과 컬러의 행커치프는 똑같은 정장이더라도 남들과는 차별되는 나만의 룩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서 그 사람이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해주는 중요한 수단으로 진화하고 있지요.

베스토 역시 자신만의 스타일을 지닌 전문직 종사자와 젊은 임원들을 위해 소재와 컬러, 프레임까지 하나하나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의자입니다. 옷을 입히다’라는 이탈리아어에서 따온 이름처럼 의자에 고급 수트를 입힌 듯 매끄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클래식하지만 세련된 감성을 함께 담아내어 젊은 중역들에게 매우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렇게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가치와 품격을 보여주는 베스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베스토처럼 멋진 의미의 이름을 가진 퍼시스의 또 다른 의자
퍼시스 제품 이름은 어떻게 지어졌을까-의자편 (CLICK)

 

 

 

sub_icon
나의 품격있는 공간을 완성해 줄 베스토(VESTO)

151012-vesto-02

베스토는 기존에 출시된 다른 중역용 의자와는 확연히 다른 차이점을 보입니다. 기존 중역용 의자는 몸이 푹 잠길 듯한 푹신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은 살렸지만, 대신 다소 올드한 디자인으로 젊은 중역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았는데요. 반면 베스토는 매끈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슬림한 좌판 디자인으로 감각있는 젊은 리더들에게 어울리는 중역 의자라는 새로운 개념의 의자로 태어났습니다.

 

 

sub_icon
열정적인 젊은 리더를 위한 편안함

151012-vesto-03

|(좌) 멀티 리미티트 틸팅 조절 레버 / (우) 의자 높이 및 틸팅 조절 레버

늘 열정적인 삶을 사는 젊은 리더들에게 편안한 의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의자에 앉아 업무를 처리하는 시간이 긴 만큼 의자의 편안함은 더욱 중요해지지요. 베스토는 마치 맞춤 의자처럼 사용자가 자신의 체형과 자세에 맞춰 의자를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바로 퍼시스만의 싱크로나이즈드 틸팅과 멀티 리미티드 틸팅 기술을 적용한 결과입니다. 좌판 하부 양쪽 측면에 자리한 손잡이를 돌리는 간단한 행동으로 사용자는 손쉽게 의자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싱크로나이즈드 틸팅(Synchronized Tilting)
등판과 좌판이 다른 각도로 기울어지는 기술로, 자세 변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등판과 좌판이 기울어져 몸과 의자가 항상 밀착되어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멀티 리미티드 틸팅(Multi Limited Tilting)
의자 등판이 사용자가 설정한 각도까지만 젖혀지도록 하는 기술로 용도에 따라 기울기 각도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1012-vesto-04

베스토는 사용자의 취향과 업무 스타일에 맞게 등받이의 높낮이 역시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활동성을 중시하는 성격의 리더라면 낮은 등받이를, 편안함을 중시하는 리더라면 머리까지 지지할 수 있는 높은 등받이를 선택해주세요. 높은 등판의 베스토는 허리와 등, 머리까지 단단히 지지하여 안락함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sub_icon
사용자의 취향과 품격을 보여주는 디자인

151012-vesto-05
|출처: 람보르기니 공식 홈페이지

직선적이고 남성적인 베스토의 등판 디자인은 고급 스포츠카인 람보르기니의 버킷 시트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빠른 운전에도 운전자의 몸 양쪽 부분을 감싸주어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람보르기니의 버켓시트처럼 베스토 역시 사용자의 몸을 감싸 안아 어떤 움직임에도 유연하게 반응합니다. 퍼시스의 인체공학적 설계 능력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151012-vesto-06

재질 역시 고급 자동차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되었는데요. 등/좌판과 팔걸이 등 사용자의 몸이 닿는 모든 부분에 고급스러운 천연가죽 또는 폴리우레탄 인조가죽(옵션 택일)으로 마감 처리하여 부드러운 가죽의 촉감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의자의 뒷부분 역시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는데요. 자연스러운 나뭇결무늬의 등판 럼버 커버는 베스토의 우아함을 살림과 동시에, 중역 공간 내의 고급 목재 가구들과도 매우 잘 어우러집니다.

151012-vesto-07

| (좌) 크롬도장 / (우) 블랙도장

베스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크롬 프레임과 전문적인 느낌을 주는 블랙 프레임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해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젊은 CEO의 모던함을 보여주고 싶을 때는 브라운 가죽과 크롬 프레임으로, 전문직 종사자의 신중함을 보여주고 싶을 때는 블랙 가죽과 블랙 프레임으로 선택해주세요.

151012-vesto-08
|출처: Officesnapshot

이러한 매력을 가진 베스토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특히 회의공간에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여러 임원들이 모이는 만큼 무게감이 필요한 대회의실이나 중역회의실 등에 비치되어 품격있는 회의실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퍼시스의 새로운 중역용 의자인 베스토는 딱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가볍지 않고 무게감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의자입니다. 품격을 높이면서 동시에 자신만의 세련된 취향과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의자이기에 특히 젊은 임원이나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가치를 드러낼 줄 아는 이들을 위한 의자인 베스토로 품위 있으면서도 현대적인 공간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