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51124-beconn-thumb
2015. 11. 24 /

퍼시스, IT 지원 기능 갖춘 회의 시스템 비콘(BeConn) 출시


151124-beconn-01

– 소규모 회의실부터 대규모까지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환경 연출 가능
– 무선 화면 공유 시스템, 모니터 거치대 등 협업을 위한 IT 환경 지원

퍼시스는 지난 17일, 새로운 회의 시스템 가구 비콘(BeConn)을 출시했습니다. 변화하는 사무환경 트렌드에 맞춰 더욱 효율적인 회의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서입니다. 오늘날 IT기술의 발달과 협업의 증가 등으로 인해 업무 형태가 변화함에 따라 그 목적과 규모가 매우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대형 모니터, PC,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IT 장비를 활용한 협업 형태가 일반화되어 가고 있는 추세에 따라 기업은 그에 맞춰 더욱 다양한 유형의 협업 공간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151124-beconn-02

비콘은 이러한 사무환경 트렌드에 기반하여 다양한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스마트 환경에서 효율적인 협업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IT 결합 회의 시스템입니다.

비콘 시리즈는 다양한 사이즈의 회의 테이블과 모니터 거치대 아이템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아이템을 적절히 구성하여 4인 이하의 소규모 회의부터 10인 이상의 대규모 회의까지 각 협업 목적에 적합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비콘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한, 회의공간만이 아니라 오픈 라운지, 카페테리아, TFT 룸 등 여러 공간을 조성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151124-beconn-03

비콘의 여러 기능 중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IT 기술을 활용한 협업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모니터 거치대(독립형, 테이블 부착형 중)를 지원하여 회의에 사용되는 대형 디스플레이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선 화면 공유 시스템인 ‘클릭 쉐어’를 통해 자신이 보고 있던 모니터 화면을 즉각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IT 기기를 활용하던 중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품 기획 곳곳에 녹여낸 것이지요.

 

 


시대가 바뀜에 따라 종이 문서 대신 IT 기기를 활용한 회의나 교육 방법이 새로운 협업 형태의 표준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지원할 사무 환경 역시 이러한 변화에 맞춰 함께 발전해나갈 필요가 있는데요. 사람과 사람이 ‘연결되다’라는 뜻의 ‘Be Connected’의 줄임말이자 퍼시스의 새로운 회의 시스템인 비콘(BeConn)이 그 이름처럼 새로운 업무환경의 변화에 걸맞은 솔루션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BeConn의 의미는 ‘연결되다’, 그렇다면 다른 제품의 이름은 어떻게 지어졌을까?
퍼시스 제품 이름은 어떻게 지어졌을까-의자 편 (CLICK)
퍼시스 제품 이름은 어떻게 지어졌을까-회의 시스템 편 (CLICK)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