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51223-gooddesign-thumb
2015. 12. 23 /

퍼시스,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수 제품 선정


–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굿디자인에서도 다수 제품 선정
– 사무가구 1위 브랜드 퍼시스 외 그룹사 제품 다수 수상

퍼시스의 새로운 스툴 ‘펑거스(Fungus)’와 회의 시스템 ‘비콘(BeConn)’, 그리고 전문 실험실 가구인 ‘LF 2시리즈’가 ‘2015 굿디자인 어워드’(이하 GD)에 선정되었습니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상입니다.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데요. 디자인의 독창성, 사용성, 심미성, 환경친화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우수한 디자인을 지닌 제품이나 서비스에 정부 인증 마크를 부여합니다.

151223-gooddesign-01_수정

그리고 지난 12월 17일, 퍼시스의 펑거스와 비콘, LF 2시리즈가 2015 GD에 선정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금번 GD에 선정된 펑거스와 비콘, LF 2시리즈는 이번 GD만이 아니라 지난달 열린 국내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한 바 있는데요(핀업 디자인 어워드 은상-펑거스, 동상-비콘 시리즈, Final List – LF 2 시리즈). 이 세 제품은 핀업 디자인 어워드만이 아니라 굿 디자인 어워드까지 휩쓸며 퍼시스의 우수한 디자인을 다시금 입증하였습니다.

151223-gooddesign-02

퍼시스의 펑거스 스툴은 버섯을 연상시키는 흥미로운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스툴입니다. 가벼운 무게와 좌판 가장자리에 위치한 이동 손잡이로 이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펑거스의 독특한 디자인은 사무공간이나 휴게∙로비 공간, 회의∙워킹 라운지 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 포인트를 줘 흥미로운 공간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151223-gooddesign-03

비콘 시리즈는 다양한 방식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IT 결합 회의 시스템입니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IT 기기를 활용한 협업 형태가 일반화되어 가는 요즘의 사무환경에 맞춘 사무용 가구이지요. 다양한 회의 테이블 및 모니터 거치대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는 비콘 시리즈는 소규모(4인 이하) 회의부터 대규모(10인 이상) 회의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공간 연출이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또한, 공식 회의실뿐만 아니라 오픈 라운지, 카페테리아, TFT룸 등도 꾸밀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사용자는 모니터 거치대(독립형, 테이블 부착형)를 통해 간편하게 대형 화면을 사용할 수 있는 등 IT 기기를 활용한 협업이 원활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제품 곳곳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 퍼시스 비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새로운 회의 문화를 주도하는 퍼시스 비콘(BeConn) (CLICK)
비콘으로 만드는 다양한 협업공간 (CLICK) 

 

퍼시스는 국내 최초로 1989년, 정부인증 가구연구소를 설립하고 전체 사무직인원의 20% 이상을 R&D인력으로 보유하는 등 사무가구의 개발만이 아니라 사무환경 컨설팅까지 아우르는 국내 사무가구 1위 기업입니다. 또한, 디자인 역량의 강화를 위해 해외 디자이너와의 지속적인 협업과 더불어 사내 디자이너들의 크리에이티브 교육을 적극 지원하는 등 국내 가구 디자인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지난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다수의 퍼시스 제품이 수상함으로써 퍼시스의 디자인 능력과 기획력이 다시 한 번 부각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을 생각한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을 만들어나갈 퍼시스를 기대해주세요.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