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60315-officewelove-thumb
2016. 03. 15 /

우리가 살아가는 오피스에 대한 이야기,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 [Office we love.]


160315-officewelove-01

홈 인테리어에 대한 잡지는 많은데 왜 사무공간을 다룬 잡지는 없는지 고민해보신 적 없나요? 우리는 집보다 사무실에서 더 오랜 시간을 보내지만, 정작 그 사무실을 어떻게 구성하고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은 많이 부족한 것이 사실인데요. 퍼시스는 우리가 살아가는 오피스의 중요성을 알고, 앞으로의 변화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깊은 생각의 결과물로 오피스 전문 매거진 <Office we love.>가 창간되었습니다. 우리가 사는 곳, 오피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퍼시스 <Office we love.>. 그 내용을 퍼시스 블로그 구독자 분들께만 살짝 보여드릴게요.

 

 

sub_icon
Research

– Korea Office Code

160315-officewelove-02

80, 3.8, 11, 16.7, 30, 2, 83. 이 숫자들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 것일까요? 퍼시스만의 오피스 공간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사무환경의 현주소를 7개의 키워드로 정리했습니다. 7가지 숫자로 알아보는 대한민국 사무환경 트렌드!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개인 업무공간부터 협업과 미팅이 일어나는 회의공간까지, 오피스 공간 전반에 일어나고 있는 변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 회의공간은 어떻게 변했을까?
회의실에도 트렌드가 있다? (CLICK)

 

 

sub_icon
Office Inside

– 활기가 넘치는 다이나믹 오피스, YTN NEWSQUARE

160315-officewelove-03

퍼시스는 사무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기업에 최적화된 사무환경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무환경 전문 기업입니다. Office Inside에서는 이러한 퍼시스의 노하우가 깃든 오피스 컨설팅 사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160315-officewelove-04

상암미디어센터로 사옥을 이전한 YTN은 CI와 사무환경 개선을 동시에 진행하며 YTN이 추구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구체화했습니다. YTN만이 가진 고유한 업무 DNA를 추출하고 이를 최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를 구축한 YTN의 컨설팅 스토리. 퍼시스의 오피스 전문 매거진 <Office we love.>에서 더욱 자세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YTN 신사옥의 사무환경 컨설팅 스토리 맛보기
[CASE STUDY] 빠르고 활기가 넘치는 다이나믹 오피스 – YTN (CLICK)

 

 

sub_icon
Insight

– 2015 NeoCon

160315-officewelove-05

2015년 6월 15일부터 17일, 미국 시카고에서는 세계 최대 가구 전시회인 네오콘(NeoCon)이 열렸습니다. 네오콘은 유럽의 오르가텍(Orgatec)과 함께 사무가구의 흐름을 알 수 있는 주요한 전시로 손꼽힙니다. 2015 네오콘에서 발견된 오피스 디자인 트렌드는 A Healthy Choice(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오피스), Balancing Collaboration & Focus(협업과 집중의 균형 속에 더 효율적으로 일하는 오피스), Home Sweet Office(내 집처럼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의 오피스)인데요. 퍼시스가 이러한 트렌드를 어떻게 주도하고 있는지, 그 이야기를 <Office we love.>에서 만나보세요.

2015 네오콘(NeoCon)에 참가한 퍼시스
퍼시스, 2015 네오콘(NeoCon) 가구 박람회 참가 (CLICK)

 

 

sub_icon
Office Snapshots

– 오피스를 보면 기업이 보인다

160315-officewelove-06

옷차림을 보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를 짐작할 수 있듯, 오피스를 통해 우리는 그 기업이 어떠한 가치관과 문화를 지니고 있는지를 연상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자체가 기업을 말해주는 또 하나의 브랜드가 된 것인데요. 퍼시스 매거진 <Office we love.> 창간호에서는 기업의 문화와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개성있는 사무환경을 구축한 기업 사례에 대해 풀어봤습니다. ‘열린 소통을 촉진하는 오피스’, ‘기업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오피스’, ‘다양한 업무 성격을 고려해 디자인된 오피스’ 등 각각의 테마에 맞춘 다양한 기업 사례, <Office we love.>에서 같이 보실까요?

▶ 열린 소통을 촉진하는 오피스 미리보기
[CASE STUDY] 열린 소통을 위한 오피스 – GS칼텍스 (CLICK)

 

 

sub_icon
<Office we love.> 창간 기념 구독신청 이벤트

160315-officewelove-07
| 클릭하면 퍼시스 페이스북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퍼시스가 만든 사무환경 매거진 <Office we love.>, 그 내용을 조금 들여다 보았습니다. <Office we love.>에는 사무환경 전문 기업인 퍼시스의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데요. 알찬 정보들로 가득한 <Office we love.>를 만나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내일(3/16) 퍼시스 페이스북에서 <Office we love.> 창간 기념 구독신청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Office we love.>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하니 평소 사무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다면 꼭! 참여해주세요! (퍼시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CLICK)

 

 


2016년, 창사 33주년을 맞이하는 퍼시스는 사무환경이란 용어조차 생소하던 80년대 초부터 사무환경 전문기업의 뜻을 키워났습니다. 퍼시스의 새로운 도전인 사무환경 매거진 <Office we love.>는 오피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용한 책자로 자리잡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