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60510-officewelove1-thumb
2016. 05. 10 /

퍼시스 신제품 런칭 세미나 Office we love. 현장 취재-1


160510-officewelove1-01

지난 5월 2일부터 4일까지,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는 조금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2016 퍼시스 신제품 런칭 세미나였는데요. 사무환경 4.0 시대에 걸맞는 퍼시스의 신제품과 개발 스토리, 그리고 최신 라이프스타일/워크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번 세미나 현장, 같이 보실까요?

 

 

sub_icon
우리가 살아가는 오피스, 우리가 사랑하는 오피스

160510-officewelove1-02

5월 2일, 퍼시스 신제품 런칭 세미나가 열리는 첫날 논현 SJ쿤스트할레에 다녀왔습니다. 곧 찾아오실 귀한 참관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한창이었는데요. 건물 안에는 퍼시스의 신제품들이 각각의 테마를 갖고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오피스의 여러 공간을 고스란히 가져다 놓은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160510-officewelove1-03

퍼시스 런칭 세미나는 총 4개 층에서 열렸는데요. 각기 다른 콘셉트의 사무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보는 재미가 다양한 전시였습니다. 그렇다면 한 층 한 층, 자세히 보실까요?

 

 

sub_icon
1층: 인에이블,인라이트로 꾸민 오피스와 다양한 스타일의 회의 공간

160510-officewelove1-04

1층에서는 퍼시스의 오피스 시스템인 인에이블, 인라이트로 꾸며진 사무공간과 스퀘어, 비콘으로 꾸며진 회의공간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퍼시스의 새로운 사무실 시스템인 인에이블과 인라이트는 각각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공간 테마에 맞춰 전시되었습니다. Classic, Natural, 그리고 Casual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집과 같이 편안한 사무실(Homelike Office)을 만들어 낸 모습이었습니다.

160510-officewelove1-05
|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 우리 사무실을 바꿔놓을 퍼시스 인에이블&인라이트
지금 어떻게 일하고 계신가요? 당신의 불편함을 해결해줄 New Office, 퍼시스 ‘인에이블&인라이트’ (CLICK)

 

160510-officewelove1-06

간단한 회의를 할 수 있는 캐주얼 미팅 공간은 스퀘어와 클릭쉐어로 꾸며졌는데요. 빠르고 편한 화면 공유 기능을 제공하는 클릭쉐어가 만들어내는 편리한 협업 방식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 캐주얼 회의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 클릭쉐어 & 스퀘어
클릭쉐어가 가져오는 회의의 변화! 3가지로 정리해드립니다! (CLICK)
Out of the box l into the Square, 퍼시스 스퀘어(SQUARE) 시리즈 (CLICK)

 

160510-officewelove1-07

1층 중앙에는 오후부터 열릴 세미나를 위한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160510-officewelove1-08

이외에도 1층에는 참관객들이 직접 앉아보고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도록 비콘과 스퀘어로 만든 4가지 컨셉의 미팅 공간이 각각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sub_icon
2층: IT 기기를 활용한 협업 공간과 모션데스크로 꾸민 오피스

160510-officewelove1-09

2층에는 효율적인 협업과 회의가 이루어지는 소통공간과 모션데스크로 만든 세 가지 테마의 사무공간이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이 곳에서는 회의 시스템 비콘(BeConn)과 클릭쉐어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IT 회의에 최적화된 제품답게 참관객들이 직접 노트북과 태블릿 PC 등 다양한 IT기기를 연결해보고, 실제 협업 상황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 회의 문화의 변화를 주도하는 퍼시스 회의 전문가구 비콘(BeConn)
퍼시스 회의실 가구 비콘을 만나면 무엇이 달라질까요? (CLICK)

 

160510-officewelove1-10
| (좌) 프로그래머의 사무실 (우) 디자이너의 사무실,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션데스크로 만든 세 가지 테마의 창의적인 사무공간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프로그래머의 사무실, 디자이너의 사무실, 그리고 건축가의 사무실이라는 주제를 갖고 만들어진 공간이었습니다. 세련되고 전문적인 감성이 물씬 묻어나기 때문이었을까요? 지나가는 이들 모두가 한 번씩은 들여다보고 멋진 사무공간에 감탄을 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창조적인 이들을 위한 책상, 퍼시스 모션데스크
새롭게 변화한 인에이블 모션데스크(enAble ‘Motion Desk’), 그 매력을 알아보자 (CLICK)

 

 

sub_icon
3층: 퍼시스 의자존(Chair Zone)과 라운지

160510-officewelove1-11
3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3층으로 올라오자마자 가장 먼저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모션데스크를 만났는데요. 이에 퍼시스 최고급 사무용의자 지엘(Ziel)이 더해져 더욱 품위있는 사무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160510-officewelove1-12
3층에는 퍼시스 체어존(Chair Zone)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신제품 지엘과 플라이트의 개발 스토리부터 부품, 마감재까지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 우리가 매일 앉아있는 의자, 퍼시스가 만들면 다릅니다
최고급 사무용 의자의 새로운 기준, 지엘의 7가지 특별함 (CLICK)
Everything is possible. 플라이트를 소개합니다 (CLICK)

 

160510-officewelove1-13

3층 중앙에는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로 무장한 스퀘어와 펑거스가 화사한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었습니다. 바로 폭신한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이었는데요. 기존 사무가구에서는 볼 수 없던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활기찬 휴식 공간을 만들어냈습니다. 관람 중간중간 가벼운 담소를 나누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간단한 다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sub_icon
2016 퍼시스 신제품 런칭세미나 오프닝 영상

마지막으로 이날 열린 세미나 오프닝 영상을 보며 퍼시스 런칭세미나 Office we love. 현창 취재기 1편을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오피스가 우리가 사랑하는 오피스로 변화할 수 있도록, 그 과정에 퍼시스가 함께 한다는 내용을 담아낸 영상인데요. 행복하고 건강한 일터를 만들고자 하는 퍼시스의 의지가 느껴지지 않나요?

 

 


퍼시스의 2016신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던 이번 신제품 런칭 세미나는 다양한 볼거리 외에도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오피스 트렌드, 그리고 퍼시스의 신제품 개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넬리로디의 트렌드 전문가 뱅상 그레그와르와 퍼시스 사무환경기획팀 팀장의 강연 현장을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2편 이어보기(CLICK)▶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