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60706-gangnam-thumb
2016. 07. 06 /

오피스 중심가에 위치한 서울지역 첫 전시장 – 퍼시스 강남대로 전시장 오픈


160706-gangnam-01

–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강조한 신규BI 적용으로 브랜드 노출 및 주목도 높여
– 전시장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대상 브랜드 체험 기회 확대 계획

퍼시스 전시장은 고객들이 퍼시스 제품들을 한눈에 보고 직접 만져보기도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입니다. 얼마 전 고양 전시장, 북대구 전시장에 이어 강남대로 전시장이 새롭게 오픈하였는데요. 이를 통해 고객들의 브랜드 체험 기회가 날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160706-gangnam-02

강남대로 전시장은 퍼시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우리가 사랑하는 오피스)’를 강조한 신규 BI를 적용하여 꾸며졌습니다. 실내 곳곳에 브랜드 컨셉을 상징하는 비주얼 요소들을 장식해 퍼시스 브랜드 노출 및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 퍼시스 강남대로 전시장 정보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111 미진빌딩 2층
– 오픈시간: 월~토 9시~18시(단, 토요일 9시~17시)
– 전화번호: 02-554-9975
(방문예약 시 발렛파킹 가능 / 전시장 뒤 주차장 이용 가능)

 

160706-gangnam-03

퍼시스 강남대로 전시장은 강남구 최대 비즈니스 상권 중 하나인 강남 뱅뱅사거리 부근에 위치했습니다.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서인데요. 최근 50인 이하의 중소규모 기업 납품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서 손쉽게 찾아올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을 만든 것입니다.

전시장 내부는 실제 사무공간과 유사하게 조성되었습니다. 업무공간, 회의공간, 휴게공간, 중역공간 등으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그 효용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퍼시스의 사무용 가구만이 아니라 실용적인 공간 구획을 도와줄 시스템 월(System wall), 다양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줄 바닥재를 활용하여 전시하고 있습니다.

▶ 퍼시스가 제공하는 토털 공간 솔루션
내가 머무는 공간, 퍼시스가 함께 합니다 – 시스템 월(System wall), 바닥재(Flooring) (각각 CLICK)

 

160706-gangnam-04

강남대로 전시장은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퍼시스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하는 스토리 텔링(Story Telling)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곳에서 고객들은 제품 체험의 기회뿐 아니라 오피스를 아우르는 퍼시스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160706-gangnam-05

강남대로 전시장의 또 한 가지 특별함은 바로 워킹 쇼룸(Working Showroom)입니다. 강남대로 전시장에서는 직원들이 직접 인에이블로 꾸며진 사무공간에서 일하는 모습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실제 업무에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제품이 실제로 활용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고객 체험을 극대화한 것이지요.

최근 여러 기업들은 집과 같이 편안한 환경 속에서 업무 효율과 만족감을 높이는 ‘홈라이크 오피스(Home-like office)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보다 좋은 사무공간에서 일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퍼시스는 홈라이크 오피스가 어떤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따뜻한 사무실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따뜻한 사무실의 필요성과 그 조건
제2의 집, 오피스. 어떻게 하면 더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을까?(CLICK)

 

 


 

퍼시스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한국의 대표적인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입니다. 사무환경의 변화와 경제성, 기능성, 디자인, 활용성 등 한층 다양해진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내 사무가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다져나가고 있는데요. 퍼시스 강남대로 전시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퍼시스 브랜드만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입니다.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