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thumnail
2016. 08. 19 /

인에이블(enAble)&인라이트(enLite) 시리즈: 그 속을 들여다 보다


 

title

퍼시스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오피스 트렌드와 그 안에서 생활하는 사용자들의 행태를 분석하기 위해 글로벌 디자인 기업 겐슬러(Gensler)와 함께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나온 솔루션, 인에이블(책상, 수납)&인라이트(패널)에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사용자의 편의를 충족시키기 위한 퍼시스의 노력이 담겨있습니다. 더욱 가치 있는 사무공간을 제공하는 오피스 솔루션, ‘인에이블&인라이트’시리즈를 낱낱이 살펴볼까요?

새로운 오피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인에이블&인라이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어떻게 일하고 계신가요? 당신의 불편함을 해결해줄 New Office, ‘인에이블&인라이트’ (CLICK)

 

 

sub_icon
스마트한 업무공간 지원

1

책상 위아래로 복잡한 전선, 찾기 힘든 콘센트, 번거로운 자리이동 … 모두 경험해본 적 있지 않으신가요?
‘인에이블’은 기존의 패널 배선 시스템과 달리 책상에 배선기능이 집중되면서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해줍니다. 책상 상부에 멀티탭을 장착하여 자리에 앉아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고 각종 케이블과 어댑터를 정돈하여 깔끔하게 주변을 정리할 수 있지요. 지저분한 전선을 정리해 사용자가 전자기기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7

‘인에이블’이 뛰어난 배선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인라이트’의 패널 시스템은 다른 패널 시리즈들과 달리 한층 더 가벼워졌습니다. 슬림한 두께로 시각적인 가벼움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제 무게도 가벼워 원하는 위치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8

일반적으로 자리 이동을 할 때면 매번 무거운 패널을 해체해 전선을 제거하고, 또다시 이를 설치하는 수고를 겪어야 하는데요. ‘인에이블’만의 책상 배선기능, 그리고 ‘인라이트’의 슬림한 디자인은 이 같은 수고를 크게 덜어줍니다.
 

enAble_01duct
|양면 개폐 덕트 커버

뿐만 아니라, 방향과 관계없이 열리는 양면형 커버는 사용자와 디지털 기기의 위치에 상관없이 콘센트 사용과 케이블 연결 모두를 편리하게 해줍니다.

 

 

sub_icon
나에게 딱 맞는 업무공간

 1-1
‘인에이블’시리즈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사용자의 업무 환경에 알맞은 공간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특히, 인에이블 스토리지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수납 유닛이 있어 사용자의 업무특성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3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2단 이동서랍, 하부캐비닛(W800) , 하부캐비닛(W1200)

하부 캐비닛의 속 서랍과 도어의 위치는 좌우로 손쉽게 바꿀 수 있어 사용자의 업무 공간과 상황에 맞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팅패드(sitting pad)를 추가할 수 있어 별다른 스툴 설치 없이도 간단한 미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4-1
2

|오픈 멀티 캐비닛

인에이블의 오픈 멀티 캐비닛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된 상부 공간은 책상 작업 면을 넓혀주고 하부 공간은 PC 본체, 가방과 같은 큰 물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옷장도 있어 개인 소품, 의류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enAble_storage02
|상부 캐비닛

상부 캐비닛은 양쪽 방향으로 여닫을 수 있는 도어가 있기 때문에 업무에 필요한 서류를 편리하게 보관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펜 트레이가 있어 필기구류를 보관할 수 있으며 캐비닛 도어에는 자석과 액세서리 부착이 가능해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충족시킵니다.

 

 


퍼시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사무환경과 사용자를 관찰하여 최적의 사무공간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퍼시스의 고민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인에이블&인라이트’ 시리즈, 우리가 사랑하는 오피스를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