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001
2016. 10. 21 /

퍼시스,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 2016) 참가


01

올해로 3회를 맞는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는 국내에서 진행하는 의료 박람회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 아시아 최대 글로벌 병원 의료산업 박람회입니다. 세계 각국의 의료기관 관련 유명인사들도 방문할 만큼 우수한 국내 의료서비스와 병원 의료 산업을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인데요. 10월 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단,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6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에 퍼시스도 함께했습니다. 그 생생한 현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 )란?
K-HOSPITAL FAIR는 국내 의료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의료산업의 세계화 선도를 위한 국내 의료 박람회로 올해로 3회를 맞이했다. 특히, ‘2016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대한병원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복지부가 후원하며, 의료산업 종사자들과 국내외 바이어들이 대거 참가했다. 국내외 의료기관, 병원, 의료기기 제조사 등 총 215개사가 참여하며, ‘글로벌 헬스케어의 미래’를 주제로 첨단 의료 기술 및 시스템을 살펴볼 수 있다.

 

 

sub_icon
사람 중심의 치유환경을 위한 토탈 솔루션, ‘퍼시스 케어’

02
퍼시스는 사무 가구 분야에서 쌓아온 퍼시스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0년 퍼시스 케어를 출범했습니다. 퍼시스 케어는 의료용 가구, 침대, 월케어(콘솔) 등 병원 환경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퍼시스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전시를 진행한 것인데요. 이날 현장에는 전동침대 ‘프리조’와 의료용 카트 ‘메가드라이브’를 비롯한 병원 공간별 의료환경 시스템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 퍼시스 케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CLICK)

 

9
| 스마트베드 프리조(PRIZO)

스마트베드 ‘프리조’는 퍼시스 케어가 독자 개발한 전동침대로 3개의 모니터를 통해 등판, 다리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프리조’는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부드러운 곡선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환자에게는 편안함을 제공하고 간호인 및 의료인 등 사용자 모두가 직관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몸이 불편한 환자의 편리한 사용을 위해 자유롭게 개폐 가능한 사이드 레일을 적용했으며, 작동 시 끼임 사고를 방지하고 복부 압박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으로 안정성 높인 기능으로 병원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이죠. 현재 ‘프리조’전동침대는 분당서울대병원, 국제성모병원, 순천향대학교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국내 최고의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답니다.

▶ 환자를 생각한 스마트베드 ‘프리조’가 궁금하다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완성한 보리수 요양병원(CLICK)

 

8
| 메가드라이브

현장에서는, 새로운 개념의 의료용 카트 ‘메가드라이브’ 시리즈를 함께 선보였는데요. 독일 브랜드 블랭코(BLANCO)의 ‘메가드라이브 카트’는 79종의 몸체와 120종의 액세서리, 22가지 컬러 등을 구비하고 있어 병원 환경 및 의료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메가드라이브 카트’는 ‘레드닷(Reddot award)’ 수상으로 디자인 또한 높게 평가 받습니다. 특히, 다양한 옵션을 부착할 수 있는 메가클릭 기능으로 감염관리에 필수적인 손 세정제 디스펜서, 장갑 디스펜서 등의 옵션 추가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리함을 극대화했습니다.

3
이날, 퍼시스는 전시 부스는 의료가구 외에도 병실, 간호 스테이션 등으로 구성하여 실제 병원 현장처럼 꾸며 치유환경을 위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 퍼시스, ‘ 2015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참가 (CLICK)

▶ 퍼시스가 참가한 또 다른 박람회들(2016)
2016 코리아 랩(KOREA LAB)(CLICK)
2016 메디엑스포(MEDI EXPO)(CLICK)
2016 제32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회(KIMES)(CLICK)

 

 

sub_icon
K-HOSPITAL 박람회 현장

b1
2016년 K-HOSPITAL 박람회는 ‘의료시설 뉴 트렌드’를 주제로 진행되었는데요. 정부 고위 관계자는 물론, 바레인, 카타르 등 해외의 고위 보건의료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며 K-HOSPITAL 박람회의 뜨거운 분위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특히, 필립스(PHILIPS), GE 코리아, 도시바(TOSHIBA) 등 글로벌 기업부터 삼성 메디슨, 동아제약까지 쟁쟁한 국내외 기업들이 부스를 설치하여 다양한 기술력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었는데요. 다양하고 수많은 의료산업을 구경하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5C2FB1003D9F2A0AFACFCC5E10ACFF2E5B40D956E4291B79E7^pimgpsh_fullsize_distr
이 외에도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관에서는 다양한 원격 의료 장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고, 세미나룸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강연이 진행되는 등 현장 곳곳에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국내 대표 의료 전시회, ‘국제의료산업 박람회’ 현장에서 만난 ‘퍼시스 케어’. 병원에 머무는 모든 사람이 편안한 병원 환경을 구성하는 퍼시스 케어만의 헬스케어 시스템을 선보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사람 중심의 치유환경을 제안하는 퍼시스 케어의 병원 공간 솔루션, 기대해주세요.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