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500
2016. 10. 12 /

퍼시스,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 시리즈 출시


01
– 일자형 데스크와 L자형 데스크 등 조직 및 업무 특성별 선택 가능

– 업무 성격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레이아웃 구성 가능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신개념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DELIGHT)’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딜라이트’ 시리즈는 기본적인 기능을 중요시하며 합리적 가격의 오피스 시스템을 찾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춤과 동시에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딜라이트 시리즈는 조직의 업무 특성별로 다양하게 나타나는 사무환경에 맞춰 효율적인 레이아웃을 구상할 수 있도록 계획되었는데요. 콤팩트한 일자형 데스크 외에도 넓은 작업 면을 제공하는 L자형 데스크 사양을 겸비해 업무 성격에 따라 데스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배려했습니다.

2
|(좌)1600mm L자형, (우) 1600mm 일자형

특히, 일자형 1200mm, 1400mm, 1600mm 데스크 외에도 L자형 1400mm, 1600mm 등 여러 사이즈의 데스크로 선택의 폭을 다양화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또한, 책상과 높이가 같은 사이드 서랍장을 이용해 책상의 면적을 넓힐 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수납유닛을 통해 최적화된 작업 공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쾌적하고 깔끔한 정리 정돈을 위해, 전자기기의 복잡한 배선이 드러나지 않도록 데스크에 배선 홀을 마련하는 세심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딜라이트 시리즈는 세계적인 컬러 컨설팅 전문 업체인 넬리로디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컬러와 마감을 적용하여 공간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였습니다. 내추럴 우드 컬러를 적용한 데스크 상판과 베이지,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의 패널은 딱딱한 사무공간이 아닌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집과 같은 ‘홈라이크 오피스(Home like office)’를 연출해 줍니다.

b2
|(좌)배향형, (우)대향형

딜라이트 시리즈는 사이드 수납 아이템 조합 및 패널 배치로 업무에 필요한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데요. 서로 등을 지고 앉는 배향형 레이아웃, 스크린을 사이에 두고 마주 보고 앉는 대향형 레이아웃 등 목적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레이아웃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3-1
최근의 오피스는 획일적인 이전의 오피스들과는 달리 조직 및 업무특성에 따라 다양화된 모습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딜라이트는 다양화된 사무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이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딜라이트’는 업무와 공간의 특성에 따라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공간의 효율성은 물론 사용자 편의까지 고려한 퍼시스의 새로운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 다음 포스팅에서 딜라이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