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tumnail
2016. 11. 02 /

퍼시스, 국제 사무가구 전시회 오가텍(ORGATEC) 2016 참가


title
퍼시스가 국제 사무가구 전시회 ‘오가텍(ORGATEC) 2016’에 참가했습니다.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이번 오가텍에 세계 사무가구 시장의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퍼시스가 2008년부터 올해로 5회째 매회 참가하고 있는 오가텍은 가구를 포함해 조명기술, 바닥재, 전자제품에 이르는 전반적인 사무환경과 오피스 트렌드를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오피스 토털 솔루션 전시회입니다.

 

1
┃출처: 오가텍 페이스북

오가텍(ORGATEC)이란?
세계 최대 가구 전시회 중 하나로, 전 세계 사무용 가구의 디자인과 트렌드를 중점으로 선보이는 오피스 토털 솔루션 전시회. 격년 개최되며, 올해는 약 56,000명의 방문자와 40개국의 67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 오가텍 공식 홈페이지 (CLICK)

 

etc4etc1
이번 박람회에서 퍼시스는 세계적인 건축가 겸 디자이너인 클라우디오 벨리니(Claudio Bellini)와 협업한 부스를 선보여 많은 참관객의 발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퍼시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메인 테마로, 전문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킨 전시 부스에서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이 집약된 사무환경 솔루션이 소개되었습니다.

▶가구 디자인의 거장 벨리니와 함께한 퍼시스 의자 (CLICK)

 

3
특히 부스 내에 퍼시스 의자 제품을 중심으로 ‘뉴체어존(New Chair Zone)’을 별도로 마련해 CH6100, 플라이트(Flight), 펑거스(Fungus) 등 다양한 신제품과 더불어 11월 출시 예정인 CH6200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 모든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퍼시스 플라이트 (CLICK)

▶ 경쾌하고 활기찬 사무실을 만들어줄 퍼시스 펑거스 (CLICK)

 

2
부스를 찾은 많은 사람들은 직접 제품에 앉아 테스트를 해보며 퍼시스 제품에 높은 관심을 표현했는데요.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간결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을 동시에 갖춘 퍼시스 의자는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etc3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얼라인(Align), 비콘(BeConn), 펑거스(Fungus), 인에이블 모션데스크(enAble Motion Desk)

최근 기업에서 화두가 되는 협업과 소통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한 회의 및 강의 시스템인 ‘얼라인(Align)’과 스마트 회의 시스템 ‘비콘(BeConn)’도 소개되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버섯을 닮은 독특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특징인 펑거스(Fungus)도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스마트하게, 얼라인의 다양한 활용법 (CLICK)

▶ 새로운 회의 문화를 주도하는 퍼시스 비콘 (CLICK)

▶ 새롭게 변화한 인에이블 모션데스크 (CLICK)

 

4
이 밖에도 퍼시스가 연구한 컬러∙소재∙마감재를 의미하는 CMF(Color Material Finishing)가 테마존에 전시되어 퍼시스에 대한 이해를 한층 높이는 계기를 제공했습니다.

 


퍼시스는 오가텍을 비롯한 글로벌 가구 박람회에 매년 참가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과 뛰어난 품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를 대표하는 사무가구 브랜드로서 한국 사무가구의 우수성을 해외 시장에 알릴 뿐만 아니라, 사무가구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