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thumnail
2016. 12. 21 /

퍼시스, ‘현대건축의 아버지, 르 코르뷔지에 전(展)’ 협찬


title

퍼시스가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리는 ‘현대건축의 아버지, 르 코르뷔지에 전(展)’에 퍼시스 소파 스퀘어(Square)를 협찬했습니다.

르 코르뷔지에 (Le Corbusier)
스위스 태생으로 혁신적이면서 합리적인 설계와 시대를 앞서나가는 이론으로 건축사에 큰 족적을 남긴 건축가. 현대건축의 5원칙을
확립했으며, 건축의 기능적 본질에 주목하여 “건축의 목적은 사람을 감동하게 하는 데 있다”라고 말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파리 퐁피두,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최다 관람객 기록을 세운 바 있는 이번 전시는 국내 최초 르 코르뷔지에 전시인데요. 이번 전시는 르 코르뷔지에의 미공개 작품 140여 점을 공개했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람과 공간’을 잇고자 하는 퍼시스의 가치관과도 통하는 르 코르뷔지에의 건축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전시를 위해, 퍼시스는 안도 다다오관에 스퀘어(Square) 소파를 비치했습니다. 이곳은 안도 다다오가 자신의 ‘정신적 스승’인 르 코르뷔지에를 기리며 만든 55점의 작품이 전시된 특별관인데요. 전시를 찾은 이들이 스퀘어에 편안하게 앉아서 작품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스퀘어(Square)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Out of the box into the Square, 퍼시스 스퀘어 시리즈 (CLICK)

 

퍼시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의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달 21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퍼시스 페이스북에 올라온 퀴즈의 정답을 맞춰주신 분들 중, 50분을 선정해 ‘현대건축의 아버지, 르 코르뷔지에 전(展)’ 관람권 2매를 증정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퍼시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해주세요!

event1

이 글 공유하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