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thumbs
2017. 03. 17 /

퍼시스케어,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17’ 참가


kimes1
| 퍼시스케어 부스

퍼시스케어가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3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7)’에 참가합니다. 퍼시스케어의 부스는 A홀 A430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올해로 33회를 맞이한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7)는 ㈜한국이앤엑스와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 전시회입니다. ‘Smarter, Easier, Healthier’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579개의 국내 제조업체뿐만 아니라, 전 세계 41개국 1,292개사의 첨단 의료 기술 및 시스템이 소개됩니다.

kimes2
| 제33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7) 전경

▶ 퍼시스, 제32회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KIMES2016) 참가 (CLICK)

 

kimes3
| (좌측부터) 일반 병실, 진료실, 특실

퍼시스케어는 다양한 의료 환경의 공간 솔루션 제안합니다. 스마트베드 ‘프리조’와 의료용 카트 ‘메가드라이브’ 등 퍼시스의 병원환경 시스템 전문 브랜드인 ‘퍼시스케어’의 제품들로 구성한 병실, 진료, 업무, 휴식, 검사 공간의 공간별 의료환경 토탈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kimes4
| (좌) 메가드라이브, (우) 수납 시스템

특히 오는 6월 출시 예정으로, 이번 박람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인 스마트베드 ‘프리조 ICU’는 덴마크 리낙 社와의 기술 협업을 통해 개발된 중환자실용 전동침대인데요. 기존 스마트베드 ‘프리조’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하 기울기 조절 기능(트렌델렌버그)이 추가된 5개의 모터를 적용하여 중환자실 내 다양한 의료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kimes5
| 프리조 ICU BED

또한, 개발 단계에서 간호사를 대상으로 한 리서치를 통해 중환자실에서 요구되는 기능을 파악해 이를 제품에 반영했는데요. 완전 밀폐형 구조의 사이드 레일로 환자의 낙상과 끼임 사고 발생 위험을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전동 발판 각도 조절 기능을 적용하고 측면 트레이로 엑스레이 촬영이 가능하게 하는 등 환자와 의료진 모두의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kimes6

퍼시스케어는 국내 최초로 병원환경연구팀과 제품개발팀을 구성하고 자체 제품 개발 및 생산을 통해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증과 유럽∙북미(BIFMA) 기준의 글로벌 스탠다드 인증을 획득하는 등, 의료환경 솔루션 분야에서도 세계적인 품질 및 내구성을 입증 받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문화된 의료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국내외 많은 관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시 첫날부터 편안하면서도 전문화된 의료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많은 참관객들이 퍼시스케어의 부스를 찾았는데요. 전문적인 공간 솔루션을 통해 사람 중심의 치유환경을 구현하고자 한다면, 지금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의 퍼시스케어의 부스를 방문해보세요. 

이 글 공유하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