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thumb
2017. 04. 03 /

퍼시스 ‘인에이블&인라이트’, 국내 최초 오피스 시스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퍼시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부문 수상

자유롭고 유연한 공간 설계가 가능한 오피스 시스템, 퍼시스 ‘인에이블(enAble) & 인라이트(enLite)’

퍼시스의 오피스 시스템 인에이블(enAble) & 인라이트(enLite)’ 시리즈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상인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2017)’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특히, 국내 오피스 시스템으로는 최초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큽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며, 디자인의 혁신성 및 기능성 등 다양한 핵심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매년 각 분야의 최고 디자인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1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핀업 디자인 어워드 (국내)’ 등 국내외 저명한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퍼시스 ‘인에이블(enAble) & 인라이트 (enLite)’ 시리즈는 이번 수상을 통해 총 5관왕의 영예를 달성했으며, 국내의 오피스 시스템 디자인도 해외에서 인정받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열게 되었습니다.

 

퍼시스 ‘인에이블&인라이트’ 5관왕 달성

▶퍼시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7 수상 (CLICK)

▶퍼시스,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 수상 및 ‘굿 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상품 선정 (CLICK)

▶ 퍼시스, 인에이블(enAble), 비콘(BeConn) 시리즈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본상 수상 (CLICK)

▶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와 퍼시스 (CLICK)

 

퍼시스의 ‘인에이블(enAble) & 인라이트(enLite)’ 는 세계적인 기업 겐슬러와 심도 있는 오피스 트렌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수납과 파티션, 책상 등 모든 요소를 모듈화하고, 높은 호환성을 통해 활용성을 극대화 했죠. 또한 복잡한 배선기능은 책상에 내장하여 간소화하고, 칸막이 역할을 하는 파티션들은 얇고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자유롭고 유연하게 공간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한 것입니다. 

 

4

▶  당신의 불편함을 해결해줄 New Office, 퍼시스 ‘인에이블(enAble)&인라이트(enLite)’ (CLICK)

▶ 인에이블의 변신은 어디까지? 업무 특성에 맞춘 다양한 오피스 레이아웃 4가지 (CLICK)

▶인에이블(enAble)&인라이트(enLite) 시리즈: 그 속을 들여다 보다 (CLICK)

이번 레드닷 어워드에서는 업무 공간에서의 협업과 소통이 중요한 스타트업과 소규모 IT 회사를 비롯해 조직 규모가 크고 인원 변동이 잦은 대기업까지 조직 및 업무 환경에 맞춰 공간 효율을 높이며 스마트한 사무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퍼시스그룹은 공간과 환경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인간공학적 제품을 개발하며 디자인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퍼시스 스퀘어(SQUARE), 시디즈 펑거스(FUNGUS)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가구업계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레드닷, iF, IDEA)을 석권하며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세계를 무대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퍼시스의 ‘인에이블&인라이트’ 시리즈는 국내 오피스 시스템으로는 최초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이처럼 사람과 공간을 고민하고 연구하는 퍼시스의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해주세요!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