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thumb_re
2017. 04. 04 /

[CASE STUDY] NP Equity Partners


np-main_re

세상의 시선이 가구에 머물 때 퍼시스는 그 공간과 그곳에 있을 사람을 생각합니다. 퍼시스는 사람과 공간을 이어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무환경 전문 기업입니다. 사무환경 전문가가 제안한 고객 감동 공간 컨설팅과 제품, 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클라이언트┃NP Equity Partners

logo

NP Equity Partners는 한국, 중국, 미국, 홍콩 등 주요 국가에서 PE(Private Equity)로 투자 또는 직접 사업 등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전문투자 회사입니다. 퍼시스와 함께 서울 오피스를 계획하면서,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곧 회사의 역량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직원이 만족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했는데요. 대표를 비롯한 전체 직원이 젊고 역동적인 근무환경을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한 모던하고 심플한 오피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업무공간┃집중할 수 있는 공간

office

NP Equity Partners는 직원들이 집중하면서도 만족할 수 있는 사무환경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회사에서 보내는 시간이 긴 만큼 능률적으로 일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개인 업무 공간이 충분하면서도 편해야 한다고 생각한 것인데요. 뿐만 아니라 사무가구는 직원들의 건강과 직결되므로 꼼꼼하게 선택했습니다. 사무실의 전반적인 인테리어와 어울리면서도 얼마나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는지, 내구성은 좋은지를 신중하게 고려해 선택했습니다. 또한, 앞으로의 인원 증가를 대비한 여분의 책상과 의자 역시 미리 마련해두었습니다. 

▶ NP Equity Partners의 업무공간에 쓰인 퍼시스 제품들
인에이블(enAble)&인라이트(enLite) 시리즈: 그 속을 들여다 보다 (CLICK)
인에이블의 변신은 어디까지? 업무 특성에 맞춘 다양한 오피스 레이아웃 4가지 (CLICK)

 

회의공간┃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을 높인 공간

meeting-room_1

NP Equity Partners에서는 투자 관련 회의가 업무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자료 공유가 쉽고 효율적으로 회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를 위해 오피스 가운데에 대회의실을 마련했고 소회의실도 따로 마련했습니다. 두 회의 공간 모두 벽면을 화이트 보드로 마감해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meeting-room

화상 회의가 많은 점을 고려해 회의실부터 임원실 등 각 공간에도 스크린을 설치했습니다. 개인 노트북 화면을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스크린에 띄울 수 있는 클릭 쉐어(Click share)도 함께 마련해 효율적인 회의 진행을 도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 NP Equity Partners의 회의공간에 쓰인 퍼시스 제품들
퍼시스 회의실 가구 비콘을 만나면 무엇이 달라질까요? (CLICK)
클릭쉐어가 가져오는 회의 변화! (CLICK)
IT기기를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퍼시스의 제품들 (CLICK)

 

휴게공간┃머무르고 싶은 공간

resting-room

업무공간이 모던한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였다면, 휴게공간은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를 바탕으로 카페 같은 분위기의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고자 했습니다. 직원들이 방해 없이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는 폰 부스를 별도로 마련했으며, 사무실 입구에서 직원 좌석으로 가는 통로에도 작은 휴게공간을 조성했는데요. 창 밖을 내다보며 직원들끼리 간단한 담소를 나누거나, 조금 다른 분위기에서 개인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휴게실에도 스크린을 설치해 언제든 필요에 따라 회의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미디어존┃정보를 얻는 공간

5

NP Equity Partners에는 대형 스크린이 있는 미디어 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스퀘어 소파에 앉아 쉬면서도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퀘어와 함께 비콘 테이블이 배치되어 간단한 업무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NP Equity Partners의 미디어존에 쓰인 퍼시스 제품들
스퀘어로 만드는 다양한 공간 (CLICK)
스퀘어로 연출하는 4가지 오피스 공간 테마 (CLICK)
비콘으로 만드는 다양한 협업 공간 (CLICK)

 


회사가 단순히 일만 하는 공간이 아닌, 삶의 터전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지고 계획된 NP Equity Partners의 서울 오피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직원들의 건강과 업무 효율을 모두 고려해 충분한 공간을 두고 구성된 오피스는 회사와 참 잘 어울리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퍼시스가 함께하는 더 좋은 공간 만들기 프로젝트, NP Equity Partners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