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thumb
2017. 07. 21 /

광화문 센터, TNC 포럼(Tourism & Culture Forum) 현장


title

지난 5월 문을 연 퍼시스 광화문 센터는 전시공간과 업무공간이 결합된 ‘퍼포밍 오피스(Performing Office)’입니다. 이 곳의 업무공간에는 멀티미디어 회의실부터 화상통화가 가능한 회의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까지 다양한 협업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문화를 만드는 사무환경의 힘을 더 많은 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퍼시스 광화문 센터는 이 공간들을 유료대관 서비스를 통해 모두에게 개방했습니다. 지난주에는 광화문 센터의 대관 서비스를 이용해 TNC 포럼 회원들이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오늘은 블로그에서 그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퍼시스 광화문 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D1동 15층
운영시간: 평일 09:00 ~ 17:00 /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 및 공휴일 방문 시 사전 문의 필요)
전화번호: 02-2251-9000
※대관(유료) 문의는 전화로 가능합니다.

 

sub_icon
TNC 포럼(Tourism & Culture Forum) 현장

지난주 광화문 센터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TNC 포럼의 회원들이 참여했으며 세미나와 쇼룸 투어로 이루어졌습니다. 행사를 진행한 TNC 포럼은 어떤 성격의 포럼일까요?

TNC 포럼(Tourism & Culture Forum)은 관광과 문화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포럼입니다. 업계 종사자와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회원제 포럼으로, 관광과 문화를 주제로 강연 및 토론을 하고 비정기적 문화체험 활동 또한 진행하는데요.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시스 사무환경 기획팀 박정희 팀장을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고, 다양하게 구성된 광화문 센터의 공간을 체험해보았습니다. 그럼 그 생생한 현장을 함께 구경해볼까요?

 

– 퍼시스 ‘일하고 싶은 오피스의 조건’ 강연

%ea%b0%95%ec%97%b01
| 퍼시스 초청 강연 

세미나로는 퍼시스 사무환경기획팀 박정희 팀장의 ‘일하고 싶은 오피스의 조건’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퍼시스가 오랜 기간 사무환경 컨설팅을 진행하며 고민하고 개선하는 과정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 광화문 센터 가이드 투어

ddd
| 광화문 센터 가이드 투어

강연이 모두 끝난 후에는 포럼 참석자들과 함께 광화문센터 가이드 투어가 진행되었습니다. 업무를 하다 보면 업무의 특성에 따라 다른 업무공간이 필요하죠. 광화문 센터의 전시공간은 영업전문가나 제품 디자이너, 마케터 등 다양한 직군의 업무특성에 맞게 5가지 워크스타일로 공간이 다르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포럼 참석자들은 가이드 투어를 통해 다채롭게 조성된 전시 공간을 둘러보며 퍼시스의 제품과 공간을 직접 확인하고 경험했습니다.

또한, 퍼시스 직원이 실제 근무하고 있는 광화문 센터의 업무공간도 가이드 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워크라운지와 커뮤니케이션 존 등 네 가지 기능으로 구분하여 구성한 퍼시스의 스마트오피스를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 오피스 공간의 작은 실험, 퍼시스 광화문 센터

 

– 휴식과 소통의 시간

1
| 워크라운지

광화문 센터에는 접객과 휴식, 소통의 역할을 하는 워크라운지가 있죠. TNC 포럼에 참석한 회원들은 이곳에서 서로의 안부를 묻고 회원을 소개하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TNC 포럼의 생생한 현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참석한 회원들은 광화문 센터의 스마트한 사무환경에 굉장히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번에는 TNC 포럼이 진행되었던 광화문 센터의 세미나실을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sub_icon
광화문 센터 세미나실

%eb%b8%94%eb%a1%9c%ea%b7%b8-%ec%96%91%ec%8b%9d_%eb%82%b4%ec%9a%a9_775x517
| 세미나실

광화문센터의 세미나실은 분리된 공간이지만 유리로 공간을 구획하여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s
| 세미나실

또한, 쉽게 이동이 가능한 얼라인 책상과 적층 보관할 수 있는 VIM 의자를 이용해 세미나의 목적에 따라 레이아웃을 다르게 구성할 수 있으며 레이아웃에 따라 최대 40인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성격의 모임이나 세미나, 회의 등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이 광화문 센터의 대관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소통업무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얼라인(Align) 시리즈
▶ 회의용 의자의 새로운 지표, 퍼시스 VIM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 퍼시스 광화문 센터의 여러 공간을 살펴보고 싶다면!

 

 


퍼시스 광화문 센터는 세미나실 외에도 4인에서 40인까지 수용이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 대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회의공간과 세미나실 등 퍼시스의 사무환경을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광화문 센터의 대관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퍼시스의 스마트한 업무환경과 쇼룸 가이드 투어도 함께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  
  • 295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