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90702_blog_%ed%8d%bc%ec%8b%9c%ec%8a%a4%ea%b7%b8%eb%a3%b9%ed%96%89%ec%82%ac%ec%8a%a4%ec%bc%80%ec%b9%98-1-468x468
2019. 07. 02 /

퍼시스그룹 2019 Job Preview_그 생생한 현장을 가다

대학교 2학년 재학생부터 취업을 준비중인 졸업생까지! 퍼시스그룹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이 참여해주신 FURSYS GROUP 2019 Job Preview. 그 생생한 현장을 함께 확인해볼까요?

퍼시스 Job Preview 행사는 송파구에 위치한 퍼시스그룹 본사에서 진행되었어요. 매년 많은 기업이 지원자에게 해당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채용설명회를 진행하지만 퍼시스그룹의 Job Preview는 조금 다른 모습으로 준비했답니다.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기존 설명회 방식과 달리 현업에 계신 임원, 실무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요.


퍼시스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이 이번 설명회에 참석해주셨어요! 퍼시스그룹 본사 1층 로비 ‘생각의 정원’과 통합연구소 STUDIO ONE을 둘러보시며, 행사를 진행하는 311홀로 입장했습니다. 311홀에서는 참석자분들의 기대와 설렘을 가득 느낄 수 있었어요.


* 311홀: 퍼시스그룹의 지하에 위치한 ‘311홀’은 퍼시스의 창립 기념일인 1981년 3월 11일을 기리며, ‘바르고 좋은 회사를 만들자’는 시작을 기억하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311홀에 입장하기 전, 참석자들을 위해 퍼시스그룹과 각 브랜드의 철학, 기업문화까지 엿볼 수 있는 그룹브로셔와 에코백 등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퍼시스그룹의 굿즈라고나 할까요? 굿즈에 대한 관심이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던 현장이었어요.


이번 설명회는 직무 별로 3일간, 약 세 시간으로 알차게 구성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세션01_일하기 좋은 오피스의 조건 by퍼시스 사무환경연구팀

사회 초년생들에겐 자칫 낯설게 다가올 수 있는 오피스라는 공간을 좀더 전문성 있고 재미있게 풀어낸 첫 번째 세션, ‘일하기 좋은 오피스의 조건’은 퍼시스 사무환경연구팀에서 진행했습니다. 아직은 오피스라는 곳이 낯설고 익숙지 않은 분들에게 매우 신선하고 도움이 재미있게 느껴졌다고 해요. 퍼시스그룹이 본사를 리뉴얼하고 연구소를 오픈하는 등 공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부분에 흥미를 가지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이렇게 집중하고 경청하는 분위기에서 이번 세션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퍼시스 사무환경연구팀 소개

세션02_퍼시스그룹 및 채용 프로세스 소개 by 인재문화팀

퍼시스그룹에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인사팀이 아닌 ‘인재’를 채용하고 이들이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인재문화팀이 있습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인재문화팀에서 퍼시스그룹 내 여러 브랜드를 소개하고 그룹 내 가치관과 사내 문화, 직원들이 업무를 대하는 태도나 일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실제로 회사를 다니지 않고서는 알기 힘든 내부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소개하는 시간이었기 때문에 청중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답니다.

이어서 퍼시스그룹이 진행하고 있는 세 가지 형태의 채용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가 이어졌습니다. 기 졸업자와 19년 8월 졸업자 대상의 ‘일반 채용’, 현재 학사 5학기 이상 수료자 대상의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Precruit)’, 현재 학사 3학기 이상 수료자 대상의 ‘체험형 인턴 채용’까지 진행이 되고 있죠.

채용 프로세스 자세히 보기

 

이번 Job Preview에서는 퍼시스에서 준비한 내용을 전달하는 과정뿐만 아니라 참석하신 분들도 다양한 질문을 던지고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퍼시스의 가치관과 문화에 대해 활발하게 이루어진 질의응답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채용 설명회 Q&A URL 바로가기

 

퍼시스그룹 채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Click)에서 확인해주세요. 더 많은 분들을 좋은 기회로 만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던 이번 Job Preview가 참석하신 모든 분께 진심이 느껴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R&D, IT, 구매제조 직무 설명회 보러가기

이 글 공유하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