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160329-enable-thumb
2016. 03. 29 /

지금 어떻게 일하고 계신가요? 당신의 불편함을 해결해줄 New Office, 퍼시스 ‘인에이블(enAble)&인라이트(enLite)’


160329-enable-01

지금 어떻게 일하고 계신가요? 복잡하고 무거운 분위기의 사무실 안에서 반복되는 자리 이동에 지쳐 있지는 않으신가요? 퍼시스는 사무실 안에서 개인과 조직이 겪고 이는 여러 불편함에 주목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오랜 시간 노력해왔습니다. 그리고 2016년 3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퍼시스의 신제품 ‘인에이블(enAble, 책상+수납유닛) & 인라이트(enLite, 패널)’가 출시되었습니다. ‘가능하게 하다’라는 이름처럼 사용자들의 편의를 극대화하여 업무 효율을 향상하고, 사무실 공간 곳곳에 산재한 문제점을 해결해줄 퍼시스 인에이블과 인라이트. 이를 만나면 과연 우리의 사무실은 어떻게 달라질까요?

 

 

sub_icon
지금 당신이 겪고 있을 불편함

160329-enable-02

바로 옆자리로 옮기는 것뿐인데도 각종 케이블과 엄청난 양의 서류에 골머리를 앓아본 경험이 있다면? 바로 우리 사무실에 ‘인에이블&인라이트’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이처럼 그 동안 ‘어쩔 수 없지-‘ 하며 사용자가 감내해왔던 불편함을 해결하고 더 좋은 사무실을 만들어줄 ‘인에이블&인라이트’는 사용자와 기업, 그리고 사무공간 전체의 분위기까지 바꿔줍니다.

 

 

‘인에이블&인라이트’를 만나면 달라집니다

sub_icon
자리 이동이 간편해지고 업무 성격에 최적화된 공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인원 증감과 조직 변경에도 유연한 대응

160329-enable-03

어느 오피스든 인원 증감이나 조직 구성의 변동에 따른 자리 이동과 레이아웃 변경은 수시로 일어나기 마련인데요. 그때마다 매번 패널과 전선을 해체하고, 다시 연결하는 일은 너무나도 수고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인에이블’의 뛰어난 배선기능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패널이 아닌 책상 자체에 전원•랜 포트 등의 배선 기능을 집중하여 책상 하나만 이동하더라도 쉽게 자리 배치를 바꿀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덕분에 사용자들은 자리를 옮길 때마다 겪던 스트레스와 자리 변동으로 인해 중단된 업무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 업무 성격에 따른 다양한 공간 구성

160329-enable-04

또한, ‘인에이블’과 ‘인라이트’는 각 요소를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각기 다른 업무 공간을 만들어냅니다. 개인의 업무 특성이나 생활 패턴 등을 고려하지 않은 채 똑같은 너비, 똑같은 모양의 수납공간을 배치하던 기존 사무실에서 벗어나 각 업무 성격에 맞는 공간을 만들 수 있지요.

 

 

160329-enable-05

인에이블의 변신은 어디까지?
업무 특성에 맞춘 다양한 오피스 레이아웃이 살펴보기(CLICK)

 

집중형 오피스는 회계나 재무와 같은 혼자 집중해서 처리하는 업무에 적합한 사무실 레이아웃입니다. 숫자 하나하나까지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는 업무에는 주변을 차단할 수 있는 스크린과 패널을 조합, 독립성을 높인 레아아웃이 좋습니다. 반면, 서로 이야기를 많이 나눠야 하는 마케팅이나 홍보 업무라면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패널 사용을 최소화하고 서로 마주봤을 때 시야 가림을 최소화하는 스크린을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각자의 업무 공간 주변에 간단한 미팅 공간을 만들어주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sub_icon
내 자리에 머무르는 시간이 즐겁고 건강해집니다

– 깔끔한 배선 시스템으로 편리한 디지털 기기 사용

160329-enable-06

‘인에이블’ 데스크의 배선 시스템은 책상 위아래로 늘어진 지저분한 전선을 정리하고 동시에 사용자가 디지털 기기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책상에 내장된 배선 시스템은 업무공간을 복잡하게 만드는 전선을 깔끔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지요. 또한, 양쪽으로 여닫을 수 있는 덕트 커버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신체나 디지털 기기의 위치에 따라 자유롭게 배선 방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사용자들은 여러 디지털 기기를 깔끔하게 정돈된 상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산만하지 않고 집중도 높은 사무환경 속에서 일할 수 있게 됩니다.

 

– 사용자 개개인에 맞춘 책상 높이 조절로 건강한 업무 환경 조성

160329-enable-07

이전까지의 사무실은 서로 다른 체형을 가진 사람들에게 똑 같은 높이의 책상을 사용하게 하여 많은 신체적 불편함을 불러오게 했습니다. 심지어 불편한 책상에서 장시간, 같은 자세로 일하게 되며 여러 근골격계 질환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았는데요. ‘인에이블 모션데스크’는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내 몸에 꼭 맞는 책상 높이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여 건강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뿐만 아니라, 팔과 손목이 닿는 부분에 탄성이 좋고 부드러운 소재의 암패드를 적용하여 일하는 동안 팔과 손목을 편안하게 받쳐주기도 합니다.

 인에이블 모션데스크(enAble Motion Desk) 자세히 알아보기
새롭게 변화한 인에이블 모션데스크(enAble ‘Motion Desk’), 그 매력을 알아보자 (CLICK)

 

 

– 강력한 수납력으로 수납 효율을 극대화한 수납 유닛

160329-enable-08

‘인에이블’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구조로 사용자가 물건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게 했는데요. ‘인에이블’이 제공하는 다양한 스토리지 유닛은 사무공간의 수납력을 대폭 높여줍니다. 단순히 ‘많이’ 수납하는 것을 넘어, 한정된 책상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오픈 멀티 캐비닛을 사용할 경우, 옷, PC본체, 가방과 같은 부피가 큰 물품을 보관할 수 있고 책상면을 확장시킬 수도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책상 위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는 상부 서랍장은 좌우 상관없이 개폐할 수 있어 편리하고, 이동형 하부 서랍장은 시팅 패드(Sitting pad)를 더해 필요 시 캐주얼 미팅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sub_icon
집처럼 편안한 오피스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창의적인 생각을 키워줄 밝고 따뜻한 오피스

160329-enable-09

‘인에이블&인라이트’ 시리즈는 기존 사무가구에 비해 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이는 집보다 더 오랜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들을 위해 소재와 컬러, 마감재까지 하나하나 고려한 결과물입니다. ‘인에이블&인라이트 시리즈’는 딱딱하고 차가운 느낌의 사무실이 아니라 마치 내 집과 같이 편안하고 아늑한 홈 라이크(Home-like) 오피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처럼 쾌적하고 보기 좋은 사무환경은 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더욱 창의적인 업무를 증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sub_icon
Every solution for everywhere, ‘인에이블(enAble)&인라이트(enLite) 시리즈’

160329-enable-10

퍼시스는 건강하고 창의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무실, 머무르는 동안 행복하고 기분 좋은 사무실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기업입니다. 이를 위해 퍼시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사무환경과 그 안에서 생활하는 사용자에게서 시선을 거두지 않고 면밀한 관찰과 분석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얻어낸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새로운 오피스 시스템을 만들어내기 위해 글로벌 디자인 기업 겐슬러(Gensler)와 함께 최신 오피스 및 미래 오피스에 대한 심도있는 연구를 진행해왔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탄생한 ‘인에이블&인라이트’는 단지 새로운 모양의 가구가 아니라, 사용자가 더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방식을 디자인한 오피스 솔루션입니다.

 

 


우리가 일하는 일터, 사무실은 수시로 변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바뀌어가는 업무 환경은 사용자의 업무만이 아니라 사무공간의 구성 역시 바꿔놓습니다. 오피스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퍼시스 ‘인에이블&인라이트 시리즈’! 앞으로 ‘인에이블&인라이트 시리즈’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조금씩 보여드릴게요.

제품구매및상담바로가기사무환경컨설팅문의하기

이 글 공유하기 :
  •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