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2019. 04. 03 /

퍼시스, 세종문화회관과 문화예술공간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와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 세종문화회관이 지난 28일 문화예술공간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맺었습니다.

퍼시스와 세종문화회관은 아티스트를 위한 휴게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를조성할 예정입니다.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는 프리미엄 예술휴게 공간으로, 평소에는 내•외부 관계자들이 미팅을 하고, 공연 전에는 배우•연주자등의 아티스트들과 스태프들이 간단한 식사와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됩니다.

 

 

세종문화회관은 서울특별시가 설립한 서울의 대표적인 문화예술기관입니다. 서울시 문화예술의 허브 역할로, 문화예술인들에겐 창작과 발표의 공간으로 문화를 사랑하는 대중들에게 아름다움과 자긍심을 심어줄 복합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내용 출처: http://www.sejongpac.or.kr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의 수용 가능한 인원은 최대 80명으로 편안한 휴식과 크고 작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오픈 라운지와 혼자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포커스 존, 소규모 그룹 회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존 등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퍼시스는 예술과 문화가 접목된 새로운 공간을 탄생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가 문화예술 장착과 발전을 위한 대표적인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

이 글 공유하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