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2019. 05. 21 /

[CASE STUDY]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갖춘 비즈니스 호텔, 호텔인나인

세상의 시선이 가구에 머물 때 퍼시스는 그 공간과 그곳에 있을 사람을 생각합니다. 퍼시스는 사람과 공간을 이어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무환경 전문 기업입니다. 오늘은 퍼시스와 함께한 ‘호텔인나인’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을 함께 만들어나갑니다. 호텔의 객실과 미팅룸, 레스토랑 등의 공간을 함께 만들어나간 ‘호텔인나인’의 공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클라이언트ㅣ호텔인나인

ㅣ출처 : 호텔인나인 홈페이지

호텔인나인(Hotel in 9)은 지난 3월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인근에 새로 오픈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품격 있는 서비스는 물론 한강 조망이 내려다 보이는 스카이 레스토랑, 편리한 미팅룸, 연회장 등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호텔을 찾는 분들이 좀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퍼시스와 함께 공간을 구성했는데요.

 

콘셉트 | 고객의 수면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비즈니스 호텔

호텔인나인은 고객만족, 양질의 서비스 등 기업이 추구하고 있는 핵심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전 객실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진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로 투숙객들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침대는 물론 린넨과 같은 친환경적인 소재를 활용해 쾌적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죠.

또한 호텔인나인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에는 주로 출장, 미팅 등 비즈니스 목적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호텔인나인의 객실에는 간단한 업무를 할 수 있는 퍼시스의 의자와 책상을 배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객실은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과하지 않은 노출형 천장이 인테리어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품격 있는 공간 | 스카이라운지 페스티바(FESTIVA)와 스텔라 홀(Stella Banquet Hall)

| 페스티바

호텔인나인에서 가장 멋진 야경과 분위기를 갖춘 공간을 고르라면 단연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페스티바(FESTIVA)를 꼽을 수 있는데요. 페스티바는 분위기 있는 식사를 선사하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퍼시스의 화이트톤 CL340 시리즈 테이블과 누이(NOOI) 의자가 잘 어울리는 공간에 로맨틱한 무드의 조명을 조화롭게 꾸며, 밤이 되면 격식 있는 분위기 속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죠.

 

| 스텔라 홀

각종 세미나, 비즈니스 미팅 등 업무를 위한 장소뿐만 아니라 돌잔치, 회갑연 등 연회를 위한 공간인 스텔라 홀은 행사와 함께 품격 있는 음식을 함께할 수 있는 대, 소 연회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공간 또한 한 가지 톤으로 통일한 퍼시스의 카페테리아 테이블과 스푼 의자를 구비하여 연회에 어울리는 공간이 완성되었는데요. 이 외에도 각종 프레젠테이션 기능과 최신 IT 장비를 갖춘 미팅 룸 또한 구비되어 있어 비즈니스를 위해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퍼시스와 함께한 호텔인나인의 사례를 살펴보았습니다. 호텔인나인에 방문하여 곳곳에 숨은 퍼시스의 모습을 한 번 찾아보세요!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

 

   

 

이 글 공유하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