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443-9999

고객센터

1588-1244

Blog

2019. 03. 08 /

스마트 워크에 최적화된 개인 사물함, 퍼시스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SWS) 출시

항상 같은 자리에 앉아서 일하던 예전과 달리, 요즘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스마트워크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모바일 등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기업에서는 장소에 얽매이지 않는 자율좌석제를 도입하고 있죠.

퍼시스는 이러한 비즈니스 트렌드에 맞춰 자율좌석제를 도입했을 때의 수납공간 부족과 개인 물품 보관에 대한 안전성에 대해 고민했고 그에 따른 결과물로 개인 사물함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를 탄생시켰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는 물론 보안 기능을 강화한 개인 사물함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공간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도어

| (좌) 목제 도어 (우) 보드 도어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는 공간의 분위기와 사용자의 필요성에 맞게 도어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색감으로 디자인된 목제 도어는 홈 라이크 오피스에 어울리도록 배치할 수 있으며, 보드마카로 메모를 쓰고 지울 수 있는 보드 도어는 간단한 회의용, 아이디어 보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기능 강화

| (좌) 전자키 (우) 다이얼락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는 사물함의 핵심인 잠금장치를 한층 강화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물함을 잠근 후, 열쇠 관리가 불편했던 점을 도어 자체에 잠금 기능을 삽입한 것인데요. 슬림한 형태의 전자키는 손잡이와 잠금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며, 다이얼락은 네 개의 번호를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공간 활용

| (좌) 도어 포켓, 플라스틱 박스 (우) 스마트 워킹 백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는 15인치 노트북과 개인 물품 수납이 가능하도록 내부 공간을 넉넉하게 설계했습니다. 내부 공간의 효율적인 수납을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문 안쪽에는 도어 포켓을 달아 작은 용품을 부착 및 수납할 수 있고 플라스틱 박스가 갖춰져 있어 물건을 담고 이동하거나 공간 분할 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노트북이나 필기구, 텀블러와 같은 물건을 편리하게 휴대하여 이동할 수 있도록 스마트 워킹 백(SWB)을 활용할 수 있죠.

| 트롤리

이 밖에 사물함에서 개인 자리까지 물건을 이동할 때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트롤리는 무거운 물건을 쉽게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 끼임을 방지하는 댐핑 기능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습니다.

일하는 방식이 변화함에 따라 우리 주변을 둘러싼 공간과 사무 환경, 사용하는 가구 역시 지속적으로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계신가요? 디자인과 기능성, 사용성을 모두 갖춘 스마트 워킹 스토리지가 여러분의 스마트한 사무환경을 지원합니다.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

 

   

 

이 글 공유하기 :

0